매사추세츠주의 6개 온라인 스포츠 베팅 운영업체는 스포츠북이 고객을 제한하는 방식에 대한 화요일 규제 원탁회의 논의에 불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사추세츠 게임 위원회(MGC)는 스포츠북이 고객의 베팅 능력을 제한하는 방법과 시기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MGC는 라이선스가 있는 스포츠북이 화요일 토론에 참석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습니다. 각자 회의에 불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MGC의 검토는 주 게임 규제 기관이 임금 제한이 제한된 불만을 품은 스포츠 베팅업체들로부터 수많은 불만을 제기했다고 밝힌 후 이루어졌습니다. 조던 메이너드 MGC 임시 이사는 어떤 스포츠북 담당자도 제한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가상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이 원탁회의는 주로 연방에서 면허를 소지한 스포츠 베팅 운영자가 후원자를 제한하는 방법, 시기, 이유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 회의는 MGC가 일부 운영자가 일상적으로 승리하는 베팅자를 제한한다는 사실을 인식했기 때문에 열렸습니다."라고 Maynard는 시작했습니다.
소비자는 잘못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메이너드는 MGC가 스포츠북 운영자가 자신의 집 규칙을 위반하는 베팅자를 제한하거나 배제한다는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메이너드는 현재 규정에 따라 스포츠북이 단순히 후원자가 자주 우승한다는 이유만으로 후원자를 제한하거나 배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메이너드는 원탁회의의 목적이 주정부 스포츠북의 관점을 배우고 제한 관행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시 의장은 스포츠북이 기밀 위험 관리 관행을 보호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임원 비공개 세션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사추세츠의 열린 포럼에서 법에 따라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라고 메이너드는 이 임원 세션 거부를 옹호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대화를 공개적으로 나누는 것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명성은 매사추세츠주 [게임] 산업의 무결성을 위한 핵심입니다."
각 스포츠북은 MGC의 원탁회의 참석 초청에 응답했습니다. 각 스포츠북은 공개 포럼에서 민감한 회사 기밀을 논의하는 것에 대해 비슷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팬듀얼의 제품 및 신시장 규정 준수 담당 부사장인 코리 폭스는 MGC와의 인터뷰에서 리스크 관리는 가격이나 배당률을 설정하는 것과 유사한 "비즈니스의 핵심 부분이자 스포츠북으로서의 가치 제안"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저스 스포츠북의 규정 준수 및 라이선스 담당 부사장인 리사 랭킨은 "주제의 독점적 특성" 때문에 회사가 이 문제를 공개적으로 "논의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드래프트킹스는 서명되지 않은 서한을 통해 포럼에 참석하려면 "회사의 기밀 리스크 관리 관행 및 기타 상업적으로 민감한 비즈니스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개 의견
온라인 스포츠북에서는 베팅자를 제한하는 것은 흔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공개 의견 수렴 기간이 지나면 MGC가 듣고 있는 내용이 아닙니다. MGC는 대화 초대를 거부한 스포츠북의 이메일을 공개하는 것과 함께 연방에서 허가받은 스포츠 베팅 운영자가 잘못 제한했다고 주장하는 소비자들의 이메일 수십 통을 공개했습니다.
한 베팅업체는 매사추세츠에서 세 권의 스포츠북으로 인해 큰 제약을 받은 이유를 설명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저는 매사추세츠에서 스포츠 베팅이 합법화된 이후로 스포츠 베팅을 해왔습니다."라고 브래디 휴즈는 썼습니다. "저는 드래프트킹스, ESPN 베팅, 파나틱스에서 한 푼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스포츠북은 '책임감 있는 게임'을 가르치지만 돈을 버는 사람은 제한합니다."
"스포츠북은 베팅을 제한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도박 메시지 뒤에 숨습니다."라고 매사추세츠주 스포츠 베팅업체 닉 마스카렐로는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스포츠에 대해 알기 때문에 3달러가 아니라 공정한 한도입니다. 장기적으로 패배한 베팅자가 게임당 5만 달러의 위험을 감수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는 승자가 최소 100달러의 소액 베팅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